신용산맛집 추천 '사랑이 뭐길래'

2024. 1. 18. 08:50걸어보까나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신용산 걸어보까나~

 

점점 더 핫해지는 용리단길!!

 

맛집과 카페 등등 이색적인 곳이 점점 많아져서

 

구경하기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훌륭한 곳인데요.

 

제가 한번 걸어보겠습니다.!

 

출동!!~~

 

 

 

 

신용산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아모레퍼시픽 건물 옆이라서 옛날 상가 건물 2층에 자리 잡았는데

 

정말 힙해요.

 

아주 힙에 끝판왕.

 

 

장소는 요기입니다!!

                                                                                     사랑이 뭐길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38길 35 2층 202호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2층에 올라오면 어디에 있나 적혀있지도 않아서

 

저 필드(FIELD) 간판을 보고 오시면 됩니다.

 

진짜 Y2K의 끝판왕인 와인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이름부터 아주 힙해요.

벽에는 예약자 명단의 선곡 리스트를

쭈르륵 붙여서 와인 모양으로 만들었네요.

 

사장님의 센스가 보통 센스가 아니네요.

 

자 메뉴를 보시고 뭘 먹을까 한번 볼까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는 바 자리로 선택!!

 

셋팅이 너무 농협은행이야.~~

 

WHAT THE HELL IS LOVE!!

 

메뉴판을 이렇게 감각적으로 할 수 있다니.

 

정말 감탄하고 감탄합니다.

 

사장님~

 

원하는 곡을 적어서 주면

 

내가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와인 한잔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쉐프님!!

 

배고파요. 빨리 만들어주세요ㅎㅎ

 

 

식사 나오기 전에

 

화이트 와인으로 먼저 시작하려구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빌라 마리아 프레이빗 빈 쇼비뇽 블랑으로 주문했어요!!

 

아주 깔끔한 맛이 입 안 가득 가득!!

 

화이트 와인과 어울리는 디쉬들을 주문했어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자 첫번째 메뉴는

치킨, 파르팔레 그린커리 파스타.

&

어란 사시미.

 

 

와 그린커리 파스타 진짜 맛있어요 쉐프님!!!

 

코코넛 밀크 향이 가득하면서 우와 진짜 최고.

 

저는 어란이 너무 개인적으로 짜서 파스타랑 같이 먹었는데

 

더 맛있었어요.

 

화이트 와인과 페어링도 너무 좋고 훌륭했어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자 두번째 메뉴는

일본이모가 싸주던 참치김밥

&

팍치무양(태국식 항정살구이)

 

두번째 메뉴에서는 고기가 있어서

메뉴에 페어링 좋은 레드와인을 주문했어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팍치무양과 페어링 좋은 레드와인 추천부탁드렸는데

 

만지아카네 키안티 클라시코 2018 와인을 추천해주셨어요.

 

진짜 가죽향이 나면서 페어링이 너무 좋아서

 

진짜 맛있게 호로록 했어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세번째 메뉴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쉐프님이 서비스로 주신 메뉴!!

 

참치 타다키

&

멜론 프로슈토

 

참치 너무 맛있어서 진짜 눈물 났어요.

 

쉐프님 최고.

 

우리집으로 모실게요.

 

친하게 지내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자 마지막으로 네번째 메뉴!

 

모시 조개 술찜

 

메뉴에 탬프라뇨가 있어서 이걸 마지막으로 와인 한병 더 주문했어요.

 

사랑이 뭐길래 SAD CLUB

 

롤랑 갈라레타 리오하 템프라니오 레드 와인!!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디감과 타닌

그리고 향이 너무 좋은 템프라니오.

 

아주 술이 술술 들어가요~

 

아모레퍼시픽

 

창문으로 바라 보는

아모레퍼시픽 뷰.

아름답다.

 

 

생각보다 더 좋았던

신용산 걸어보까나.

 

 

다음에는 어딜 또 걸어보까나~

 

 
 

 

728x90
반응형
LIST